Loading...
‘르네상스 소사이어티’는 음악, 미술, 문학, 전시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사업가,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문화예술 콘텐츠와 정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쉽게 말해, ‘공감하는 자리’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말랑말랑한 생각과 상상만 해도 즐거운 아이디어를 나누며 머리와 마음을 깨우는 시간,
르네상스 소사이어티에 그냥 ‘놀러’오세요!
문화예술과 비즈니스의 네트워킹 플랫폼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2회 현장스케치>
2015년 5월 26일
@르호봇프라임공덕센터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5회 현장스케치>
2015년 9월 22일
@르호봇프라임공덕센터
+ 르호봇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동영상 더 보기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시즌 3 5회] 문화예술 기획자로 살아가는 두 번째 이야기! 변화하는 시장에서 기회를 찾아라

   "예술로 살아갈 수 있을까?""예술이 돈이 될 수 있을까?""예술로 성공할 수 있을까?"  2017년, 시즌 3로 돌아온 르네상스 소사이어티가 벌써 5회차를 맞이했는데요8월에 진행되는 주제는 "문화예술 기획자로 살아가는 두 번째 이야기! 변화하는 시장에서 기회를 찾아라"입니다. 6월에 진행했던 문화예술 기획자 이야기 편에 보여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한차례 더 문화예술 기획 이야기로 꾸며볼 예정인데요.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기획자들이 알려주는 핵심 정보와 생생한 이야기를 [...]

2017/08/01|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시즌3] ‘기획’을 계획하라…문화예술 기획자의 고민은 무엇?

 안녕하세요. 회사를 위한 회사 르호봇입니다. '기획'은 이야기만 들어도 어렵고 머리가 지끈해오는 단어지만 '문화예술'을 더하면 그 느낌은 또 달라집니다. '문화예술 기획자' 음악과 영화, 소리와 영상, 미술과 기술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엮어 대중에게 선보이는 사람들.수많은 변수와 재미요소를 고려해 기쁨을 선사하는 것으로 기획에 방점을 찍는 이들입니다. 한국의 문화예술 기획자들은 정말 그들이 만든 콘텐츠처럼 뜨겁고 재미있는 삶을 살고 있을까요?쓴 커피에 얹힌 달콤한 [...]

2017/07/13|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시즌3] 영상이 그리는 미래…”‘하이브리드’로 ‘콘텐츠’에 집중하라”

회사를 위한 회사, 르호봇입니다.'영상'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화려한 시각효과? 멋진 음악과 어우러진 배우들의 모습? 예쁜 그림의 움직임?영상은 떠오르는 이미지만큼이나 시각과 청각, 그리고 감성을 자극하는 종합 예술 역할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그만큼 제작의 어려움과 창작의 고통, 머릿속 그림을 옮겨놓기 위한 긴 시간의 고뇌까지…멋진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많은 사람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번 르네상스 소사이어티는 '영상으로 먹고사는 법'을 주제로 [...]

2017/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