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17

8월 2017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시즌3] 문화예술도 ‘생존 영역’ 분리해야…”기획에 ‘정체성’ 심으라”

[기업 인터뷰(31)] 르호봇 신사 센터 – “애니메이션 강국 일본에 우리나라의 콘텐츠를 알려요” (주)라킨엔터테인먼트 김관효 대표

[살롱 드 르호봇 시즌 3] 서비스에 색깔을 칠한다…”소비자가 사는 건 상품이 아닌 브랜드”

[살롱 드 르호봇] 스타트업을 위한 소셜마케팅 전략!

[기업 소개] 서울먹거리창업센터 – 소비자 체험 홈 파티 전시로 수출구조를 바꾼다, ‘모타그룹(주)’

[집중 조명] “짐 로저스가 ‘서울글로벌창업센터’에 떴다”… 그가 본 한국 창업 생태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