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르호봇 비즈니스센터입니다.

편리하게 이용하는 임대 사무실

바로 공유오피스/비즈니스센터 입니다.

공유오피스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소호사무실/공유오피스란?

소호는 Small Office Home Office의 줄임말로

소규모 사업형태의 1인이나, 소규모 회사를 위한 공유사무실 입니다.

공유사무실은 사무실을 구성하는 특정 부분을 공유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소호사무실/비즈니스센터는 회사 운영에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고 사업체를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은 회의실, 미팅룸, 접견실 등을 공유하여 사용하고

컬러 공용 복합기 등 고가의 사무기기 또한 별도의 구매없이

무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소호사무실/공유오피스는 사업 초기 기업의

사업 토대를 다질 수 있는 비즈니스 공간과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르호봇 센터의 경우 전국 각지에 존재하는

네트워크망의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 중 비즈니스 센터/공유오피스 브랜드인 '르호봇'은

전국 약 55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각 센터의 센터 관리 매니저가 상주하여

입주사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것에 집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