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위한 회사, 르호봇입니다.

 

창업기업이나 중소기업에서 초기에 제품을 개발한 후, 가장 먼저 직면하게 되는 문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일 것입니다.

 

필요하고 중요하다고 생각은 들지만, 막상 직접 마케팅을 해보려고 하면 막막하기만 하고,

강의를 찾아다녀 보려고 해도 단순한 이론만 설명하는 경우가 많아 실제 사업에 적용해 보기에는 어려웠던 분들, 참 많으실 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르호봇이 준비한 시간!

바로 '3시간 만에 완성하는 브랜드 매뉴얼 워크숍'입니다.

 

지난 2월 '르호봇 마곡 비즈니스 센터'에서 진행된 마케팅·브랜딩 세미나에서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인창조기업 졸업기업인 '빌리브파트너스'의 김봉근 대표님을 모시고 또 한 번 워크숍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론과 사례 중심이었던 세미나와 달리 이번 워크숍은 제품개발 이후 체계적인 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브랜딩 전략과 제품·서비스에 대한 체계를 확보할 수 있는 브랜드 매뉴얼인

브랜드 인덱스에 대한 작성법을 습득하고 실제 워크샵 형태로 진행되는 수업 이후 자사의 브랜드 인덱스를 완성하여 마케팅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습형 과정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워크숍인 만큼 경쟁이 치열하겠죠?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3시간 만에 완성하는 브랜드 매뉴얼 워크숍

 

| 세미나 개요 

 

   · 일    시 : 2018년 5월 16일 (수) 오후 2시 ~ 5시

   · 장    소 : 르호봇 왕십리 비즈니스 센터 ( 왕십리역 1번출구 도보 3분, 코스모타워 6층 | 찾아오시는 길 )

   · 참가비 : 50,000원 (르호봇 이용기업, 1인창조기업은 80% 할인 → 10,000원)

   · 대    상 : 마케팅·브랜딩이 필요한 스타트업, 중소기업

   · 정    원 : 8명 (선착순 마감)

   · 문    의 : (주)르호봇비즈니스인큐베이터 공간사업팀 (jisoo0915@ibusiness.co.kr / 070-8679-2924)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제품과 서비스는 완료되었지만 어떻게 시장에 마케팅을 해야하고 접근해야 할 지 막막한 스타트업&중소기업 관계자

   · 브랜드가 중요하다고 하지만 브랜드가 무엇이고 마케팅과 어떻게 다른 것인지 답답하신 분들

   · 자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관계사, 유통사에 설명할 때마다 어떻게 설명하고 어떤것을 강조해야할지 고민이신 분들

   · 브랜드에 대한 체계가 없어 회사 내부에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얘기할 때마다 담당자와 협업부서 간에 혼선이 일어나는 회사의 관계자

   · 마케팅 담당자가 없거나 자주 변경되는 회사의 대표

   · 브랜드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지만, 전문가와 비용없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스타트업&중소기업 관계자

 

| 커리큘럼

 

1. 인트로

   - 마케팅 & 브랜드

   - 스타트업의 브랜드 전략은?

2. 브랜드스토리

   - 브랜드스토리는 무엇이고 어떻게 작성하는가?

   - Case Study

3. 브랜드 인덱스 작성 가이드

   - 브랜드 인덱스 필요성 및 사례

   - 브랜드 인덱스의 구성요소 및 작성 방법

4. 브랜드 인덱스 작성 실습

   - 브랜드 인덱스 작성 실습 및 1:1 코칭

   - 작성 내용 리뷰

      * 작성 실습 후 참석차 각각의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인덱스 최종 완성

5. Appendix.

   - 성공적인 브랜드마케팅을 위한 제언

 

 

강사 소개

 

김 봉 근

빌리브파트너스 대표

 

(현)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지원사업 평가위원

(현) 연세대학교(원주) 창업보육센터, 창업진훙원 마케팅/브랜드 멘토

(전) 매일유업 브랜드매니저, WK마케팅 그룹 마케팅 컨설턴트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