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위한 회사, 르호봇입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컨설팅과 투자, 네트워킹과 해외 진출 등 스타트업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통합해 제공하는 지원사업 'G-START'.

스타트업 생애주기를 고려한 단계별 맞춤 지원을 제공해 이미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의 클러스터 센터 중 1곳인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가 진행하는 스타트업 투자유치 지원 프로그램 'G-START C' 사업을 수행하는 르호봇은

이와 더불어 해외 진출 지원 프로그램 'G-START-E' 프로그램 수행을 맡아 다음달 11일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합니다.


G-START E는 해외 진출에 적합한 콘텐츠 스타트업을 발굴해 기초교육과 멘토링, 현지 데모데이 프로그램 등으로 기업의 글로벌 시장 개척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르호봇은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와 힘을 합쳐 △심층 인터뷰 △전문가의 심화 진단 △해외 데모데이 및 바이어 미팅 등의 지원을 선발 기업에 제공합니다.

특히 해외 데모데이는 현지와 한국의 VC와, 해외 창업에 성공한 한인 창업가와 현지 창업가, 창업지원기관 관계자가 참여한 자리로 마련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비즈니스 미팅과 해외 사무공간 연계, 해외 진출 비용도 뒤따르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설립 7년 이내의 경기도 소재 법인(예정)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해외 진출을 고려하는 스타트업의 많은 수요를 고려해 총 12개 내외의 기업을 최종 선발합니다.


르호봇의 해외 인큐베이팅 노하우와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의 전문성이 만나 큰 시너지를 낼 이번 G-START E 사업에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랍니다.

신청마감은 12월 11일 저녁 6시입니다.


많은 신청이 몰릴 수 있으니, 해외 진출을 계획하는 스타트업의 빠른 지원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터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선정방법
1차 서류심사  ▷ 2차 심층  대면심사 

▶모집기간
2017.12.11(월) 18:00까지

▶접수방법
경기문화창조허브 통합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www.ghub.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