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위한 회사, 르호봇입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컨설팅과 투자, 네트워킹과 해외 진출 등 스타트업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통합해 제공하는 사업인 'G-START'를 추진합니다.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생애주기를 고려해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필요요소를 단계별로 제공, 이미 경기도 내에서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지원사업입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의 클러스터 센터 중 하나인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이중 아이템과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켜 기업의 '투자유치' 가능성을 높이는 'G-START C'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

오는 8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하는 G-START C는 설립 7년 이내의 경기도 소재 법인(예정)기업이 대상으로,

투자유치를 준비하는 기업과 초기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기업이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심사를 거쳐 총 8개 내외의 기업이 최종 선발됩니다.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선발 기업에 △IR능력 향상 △비즈니스 모델 및 사업 로드맵 고도화 △투자·자금 유치 등 액셀러레이팅을 진행해 기업의 성장관리를 지원할 예정으로,

특히 1억원 이상의 투자유치를 목표로 한 1:1 맞춤 지원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기술성, 시장성, 제품, 인적자산, 무형자산, 팀 구성' 등 6가지 핵심성장 요소로 바탕으로 피치덱 집중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자가진단, 마일스톤 인터뷰, 사업화 전문가와 투자자의 심층 진단으로 전담 코디네이터 매칭과 맞춤형 육성 플랜을 수립하게 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의 노하우가 깃든 이번 G-START C는 오는 8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터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선정방법
1차 서류심사  ▷ 2차 대면심사  ▷ 3차 발표평가

▶모집기간
2017.11.8(수) 18:00

▶접수방법
경기문화창조허브 통합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www.ghub.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