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위한 회사, 르호봇입니다.

 

소규모 창업, 보통 1~2인으로 시작하는 사업이라 사무실 임대료와 집기 비용 등 고정비에 대한 우려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는데요,

필요 이상으로 널찍한 공간보다는 실속 있는 비즈니스 센터를 찾지만,

대부분 센터는 화려한 시설과 공간을 자랑할 뿐 정작 내 사정에 맞는 소규모 창업 특화 센터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이 점을 눈여겨본 국내 No. 1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브랜드 르호봇은 OA 공간과 미팅룸, 비즈카페와 공용 PC 등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 않은 채

이용료는 대폭 낮춘 신개념 비즈니스 센터를 내놓았습니다.

 

이름하여

 

원투피스 센터!

 

1~2인을 의미하는 ‘OneTwo’와 사무실의 ‘Office’를 합쳐 이름 지은 원투피스 센터는 소규모 센터로서 관리비용을 절감해 기존 센터 대비 약 30% 이상 저렴한 이용료를 자랑합니다.

 

무인 센터로 운영되며 다른 센터와 마찬가지로 회계와 법무, 특허 지원 등 기존의 센터 부가 서비스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데요,

특히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해 이용 기업의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이 언론에 보도되어 소개드리니 앞으로 소규모 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르호봇 대림 원투피스 센터 GRAND OPEN 현장스케치!

 

[르호봇 대림 원투피스 센터 비즈카페]

 

 


 

창업 비즈니스 브랜드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가 1~2인 창업에 특화된 ‘대림 원투피스 센터’를 서울 대림역 인근에 새롭게 오픈했다. 

르호봇 대림 원투피스 센터는 1인실과 2인실 총 38개 실로 구성한 소규모 창업 특화 센터다. 2호선 대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24시간 운영된다.
 
 
(중략)
 
 
대림 원투피스 센터는 OA존과 오픈 데스크, 공용 PC와 비즈 카페, 회의실 등 창업에 필요한 인프라를 모두 갖춘 것은 물론,
 
소규모 센터로서 관리 비용을 절감해 기존 센터 대비 약 30% 이상 저렴한 이용료가 특징이다.
 
 
(중략) 
 

 다른 센터와 마찬가지로 회계와 법무, 특허 지원 등 기존의 센터 부가 서비스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해 이용 기업의 편의를 높였다.

 

(후략)

 

기사 원문 보기 : [머니S] 르호봇, 대림 ‘원투피스’ 센터 오픈 … 1·2인 창업 특화시켜

  

 

[다른 언론 기사 보기]

[파이낸셜뉴스] 르호봇, 대림역에 1~2인 특화 '원투피스' 센터 오픈

[뉴스1] 르호봇, 1·2인 소규모 창업 특화 '원투피스' 센터 오픈

[머니투데이] 르호봇, 1·2인 창업 특화 '원투피스센터' 문열어

[벤처스퀘어] 르호봇, ‘1인 창업 특화’ 대림 원투피스 센터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