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위한 회사, 르호봇입니다.

 

글로벌 시장의 전진기지로 주목받는 중국, 그 넓은 영토와 시장에서 나오는 잠재력은 아직도 끝을 가늠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르호봇은 넓은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한국 스타트업을 위한 해외 센터를 중국 '염성'에 오픈하고 입주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서를 홈페이지에서 받아 제출하면 서류심사와 면접이 이루어지며 최장 2년까지 무상입주는 물론, 주거 공간까지 지원해 창업 초기기업의 중국 진출 교두보로 손색없을 듯합니다.

[관련글] [입주기업 모집] 르호봇 중국 염성 비즈니스 센터 – 중국 현지의 사무ㆍ주거공간 무상지원!

 

해외 거점을 마련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르호봇이 마련한 특별한 혜택입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이 언론에도 보도되어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생략)

 

국내 최대 창업 인큐베이팅 브랜드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가

2017년 1월 중국 강소성 염성시에 개관하는 비즈니스 센터에 무상으로 입주할 한국 기업을 모집한다.

르호봇은 한국 우수 스타트업의 중국 진출과 해외 사업 확장을 위해 사무 공간과 주거 공간을 무료로 임대하며 현재 희망기업의 신청을 받고 있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르호봇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중략)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과한 기업은 입주가 가능하다. 사무공간과 주거공간은 입주 후 최초 6개월간 무상 지원되며

사업 진척도에 따라 최대 2년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염성 비즈니스 센터는 중국 정부가 한·중 집중교류지역으로 지정한 염성시의 국가급 경제기술 개발구 한국공업원 내에 위치했다.

(...)특히 표지판에 중국어와 한글이 병기될 정도로 친한 지역으로 유명하고

연해 고속도로가 지나가는 교통과 물류의 요지라 중국 사업 거점으로 충분하다는 게 르호봇의 설명이다.

 

(후략)

 

 

기사 원문 보기 : [파이낸셜뉴스] 르호봇, 한국 기업에 중국 염성센터 '무상' 임대

 

 

[다른 언론 기사 보기]

[아크로팬] 르호봇, 한국 스타트업에 중국 염성센터 '무상' 임대

[머니투데이] 르호봇, 中염성센터…최장 2년 무상임대

[뉴스1] 르호봇, 한국 스타트업에 중국 염성센터 '무상' 임대

[머니S] 르호봇, 한국 스타트업에 중국 염성센터 '무상' 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