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_b_161031

 

"당신의 아이디어를 빛나게 할 그 '무언가'를 외쳐보세요!"

 

나에게 필요한 것을 외치는 '문화예술 비즈니스를 위한 열린 스테이지',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오픈 스테이지로 꾸며지는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시즌2, 8번째 행사가 11월 22일 화요일, 신촌 르호봇 G 캠퍼스에서 열립니다.

 

콘텐츠는 있으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로 만들기 위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사업의 아이디어와 기회는 있는데, 콘텐츠가 부족하신가요?

혹은, 팬층을 확장하고 싶거나 공연할 장소가 필요하신가요?

 

이 모든 기회 요소를 르네상스 소사이어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영상 제작자, 기획자, 컨설팅 전문가, 아티스트 및 공연 관련 업계 종사자, 디자이너, 개발자, 마케터, 공간 운영가 등 지난 회까지 아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르네상스 소사이어티에 참석해주셨습니다.

평소에 관심은 있었으나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분야의 사람들도 모두 모이는 수많은 기회의 장,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11월 22일 저녁 7시, 신촌 르호봇 G 캠퍼스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페이지 바로가기)

 

 

무대에서 나의 이야기를 직접 들려주고 싶다면 오픈 스테이지에 참여해보세요. (오픈 스테이지는 상시 모집으로 이루어집니다.)

[관련글]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S2 오픈 스테이지 참가신청] "나를 알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르네상스 소사이어티에 가면 어떤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까?"

현장 분위기를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7회의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아티스트와 비즈니스 파트너가 어우러졌던 르소 시즌2 7회, 그날의 오픈 스테이지 주인공을 만나보시죠!

 

dsc09015_1-tile

[작고 아기자기한 일상을 노래하는 인디밴드 'MELTIN']

 

인디밴드 '멜틴'은 오픈 스테이지 첫 번째 주자로 나서서 르소 현장을 밝은 분위기로 가득 채워줬는데요~

특히 가을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감미로운 선곡이 인상적이었답니다. 

'멜틴'은 밴드에 함께할 베이스 멤버와 공간을 쉐어할 밴드를 찾고 있고, 행사와 관련된 공연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dsc09060-tile

['뮤지션박스'의 김지우님]

 

두 번째 발표자는 아티스트와 팬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블로그 서비스, '뮤지션박스'의 김지우님입니다.

'뮤지션박스'에 올릴 음악 컨텐츠와 음악 분야 내외의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프라인 행사에 대해 관심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dsc09108-tile

['써니 베이커리' 송성례님]

 

'써니 베이커리'는 글루텐 프리, 비건, 무설탕 빵을 만들고 있는데요.

르소에 직접 베이킹한 머핀과 쿠키를 가져오셔서 나눠주시며 참여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셨답니다. 

'써니 베이커리'는 마음 놓고 베이킹할 공간과 조언 및 격려를 해주신 멘토님들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르호봇이 최근, 서울 먹거리 창업센터의 민간 위탁기관으로 선정되어, '써니 베이커리'와 다양한 먹거리 산업분야의 기업들과 함께 협업 및 상생할 수 있는 모델을 기획해볼 수 있을 것 또한 기대되는 일입니다. 

 

dsc09146-tile

['모노플랜' 양우진님]

 

'모노플랜'은 세계 최초 캐릭터 뮤지션 전문회사입니다.

르네상스 소사이어티에서는 버츄얼 밴드 '토글스'와 '윔프'를 소개해주셨는데요.

모노플랜의 IP를 활용해서 2차 창작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아티스트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날은 특히 인디 아티스트가 많이 참여했기에 양우진님과의 활발한 네트워크가 이루어져, 추후 재미있는 캐릭터 뮤지션이 탄생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dsc09155-tile

['BK커뮤니케이션즈' 강병구님]

 

브랜드 '토부'를 이용하여 중국 육아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BK커뮤니케이션즈'는 플랫폼을 통한 해외 수출 및 유통을 계획 중입니다. 

특히 강병구님은 오랜 기간 여러 베이비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쌓은 네트워크와 육아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캐릭터 브랜드 '토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이에 함께할 디자이너와 작가, 그리고 콘텐츠 제작자를 찾고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발표 내용이 궁금하다면,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홈페이지에서 [프로젝트]를 클릭해보세요!

오픈 스테이지를 영상으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dsc09115-tile

['문화·예술'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네트워킹 시간]

 

'네트워킹'은 르네상스 소사이어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겠죠?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참여자들이 모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아주 귀중한 시간입니다.

 

디자인/마케팅 분야를 공부하는 학생인 권유정님께서는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업계에 대한 현장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이야기를 접할 때마다 뿌듯한 마음을 감출 길이 없네요. 야호~^0^

르소에 참여한 다른 분들도 네트워킹을 통해 마음이 맞는 동료와 파트너를 만나셨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현장에서 즉석으로 신청을 받은 '1분 스테이지'의 주인공들을 만나보겠습니다.

 

dsc09169_1-tile

[일반인을 위한 자서전 만들기, 'Life Book'의 손형원님]

 

dsc09172-tile

[한국의 예술, 아름다운 도판 작품을 소개해주신 엄주천님]

 

dsc09183-tile

[자작곡을 취미로 만드는 '지나가던 조씨'님]

 

아름다운 한국의 예술 작품을 직접 보여주신 엄주천님은 한국의 예술을 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작품을 영어로 설명할 수 있는 협력 파트너를 찾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름이 특이한 '지나가던 조씨'님은 정식 오픈 스테이지에서 다시 만나볼 수도 있답니다.^^

다음 행사가 벌써 기대되네요~!

 

dsc09189_1

[르네상스 소사이어티를 빛내주신 오늘의 주인공들!]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7회의 현장스케치는 여기서 마칩니다.

르소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지금보다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어가셨길 바랍니다.^^

 

사진으로는 느낄 수 없는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궁금하다면 르네상스 소사이어티에 참여해보세요~

언제나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시즌2는 르호봇과 라온버스가 함께 합니다.

 

 

르네상스 소사이어티 시즌2, 다음 8회는 11월 22일 화요일 저녁 7시, 신촌 르호봇 G 캠퍼스에서 열립니다.

참여 신청은 아래 버튼을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