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팀원들간의 관계는 연애와 비슷합니다.

서로가 서로의 일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말하지 않으면 모를 수밖에 없고, 말을 해줘도 이해할 수 없을 때가 많습니다.

 

특히 개발자와 기획자는 견원지간에 비유하기도 하는데요, 남자와 여자처럼 서로 다른 언어를 쓰고, 서로 다른 사고방식을 가진, 전혀 다른 세상의 사람들이라 말하곤 합니다.

그러나 서로가 서로를 완벽히 이해할 순 없다고 하더라도 서로를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있을 것입니다. 

 

event_b_160223_수정

 

황금 인맥을 캐는 지식 소통의 장, 살롱 드 르호봇의 3월 모임은

스타트업에 종사하는(또는 종사하고픈) 개발자와 기획자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가감없이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참가자 모두가 패널이 되어 일하는 방식과 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솔직하게 나의 생각을 말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 바람과 함께 개발자와 기획자간의 연애를 결심했다면, 혹은 피할 수 없다면,

3월의 살롱 드 르호봇에서 당신이 알지 못했던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할 수 있을 거에요.

 

 

[프로그램]

 

 [정보공유] 당신이 말하고 싶은 개발자와 기획자가 함께 일하는 방법 (7:00~8:00)

 

[인맥구축] 네트워킹 타임 (8:00~8:30)

 

[애환나눔] 당신이 듣고 싶은 개발자와 기획자가 함께 일하는 방법 (8:30~9:30)

 

 

※ 본 프로그램은 일방향 강연이 아닌, 참가자들의 적극적 참여로 진행됩니다.

신청서 작성 시 여러분이 작성해 준 의견을 취합하여 참가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야기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신의 에피소드, 고민, 생각, 노하우를 5분 내외로 다른 사람들에게 들려 줄 수 있는 용기있는 기획자와 개발자가 함께 하는 시간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 일   시   2016년 3월 8일(화) 오후 7시~9시 30분 (선착순 40명 정원)

 

■ 장   소  르호봇 프라임 공덕 비즈니스 센터 10층

              |서울시 마포구 새창로 11(도화동 28-5) 공덕빌딩 10층

 

■ 대   상  스타트업에 종사하는(또는 종사하고픈) 개발자&기획자

              |R멤버스, 1인 창조기업 우선 접수

 

■ 참가비  무료

 

■ 문   의  070-8679-2809

 

■ 주  최  르호봇 & 더팀스

 

살롱드르호봇_0222_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