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공 창업의 베이스캠프,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입니다.

 

9월 18일에 서울시(시장 박원순)가 주최하고 (사)한국산업융합학회(회장: 송자, 양승택)가 주관하는 '제1회 융합 공공서비스 포럼'이 개최됩니다.

이날, '창조경제 신 생태계(좌장, 주제발표: 이민화 회장)'라는 주제의 패널로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의 박광회 대표님이 참석하여 서울시 창조경제 생태계 조성을 위한 융합 공공서비스에 대한 제언을 합니다.

 

이번 포럼은 창조경제 생태계 조성을 위한 융합 공공서비스의 현재와 미래를 바라보고, IP 기반 융합기술을 활용한 정책을 제안하며 주제발표와 토론을 하는 시간으로 구성됩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참석하는 이 포럼을 통해 융합 공공서비스의 방향을 전국 지자체와 정부 부처에 제안하고, 서울시 스마트 경제 기반 구축을 위한 초석으로, 국내 융합 공공서비스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창조경제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SEOUL

 

행사는 9월 18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20분까지 서울시 신청사 8층 다목적홀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의 패널로는 분야별 시정전문가와 공무원, 시민단체 및 관련 전문가가 참석합니다.

 

창조경제 생태계 속에서 성공 창업의 베이스캠프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르호봇은 언제나 창조경제의 선순환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